Output to Text File

IPlatformFile& PlatformFile = FPlatformFileManager::Get().GetPlatformFile();
bool AllowOverwriting = false;
if (PlatformFile.CreateDirectoryTree(*FileSaveDir))
{
//FString FileName = "b" + FString::FromInt(FrameNum) + ".txt";
FString FileName = "vertices_faces.obj";

// Get absolute file path
FString AbsoluteFilePath = FileSaveDir + "/" + FileName;

// Allow overwriting or file doesn't already exist
if (AllowOverwriting || !FPaths::FileExists(*AbsoluteFilePath))
{
FFileHelper::SaveStringToFile(OutputTXT, *AbsoluteFilePath);
}
}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